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2:42

    >


    확실히 이것도 이비인후과에서 흔히 있는 질병이라고 하지만 주위의 부모국 중국은 아는 사람이 없는 편도 결석 병원에 가도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따로 최근 눈에 보이는 것이 없다고 빼는 취할 수 없다고 4,5번은 듣고 당신들이 화났었어요.인터넷으로 보면 편도 결석 카메라로 보면서 하과인씩 흡인해준다고 했는데; 촌락에서 과인무 큰병원 가도 다 안해주니까(흑흑)(흑)(흑흑) 그러다가 수술한 병원 단 한곳만 해주었어요.. 저는 어렸을때, 중학교때부터 있었다고 생각해요.그땐 검색해볼 소견도 못했고 별로 심하지도 않았는데 ᄒᄒ 제 친국도 우연히 그게 과인이었다고 예상해서 원래 그랬다고 생각했어요.입에서 뇌와 같은 것이 과로 나온단다.그렇기 때문에 정말 매운 것은 심각합니다.


    >


    비염도 조금 있고..항상 목상태가 안좋아서 즘요즘은 별로 없지만 전에는 항상 목에 가래가 끼어서 목에 힘이나고,, 가래가 끊어지는 소리가 나와서 엄마가 싫어했어요. (웃음) 거짓없이 저 식물쓰레기 모인 알갱이 냄새나는 노답입니다) 이게 점점 심해지니까 눈속에서도 알갱이가 움직이는게 느껴지고, 뱉어내려고 해도 내 오지도 않고 눈속에서 짠냄새가 계속 나고... 입 더럽기도 할 것 같고.따라서 어쨌든 너희가 날뛰고 폭풍 검색 후


    >


    이렇게! 완전 편도절제술을 하면 너무 아프고 입원도 오래되고, 식사도 잘 못한다고 해서 무서워서,, 편도 레이저 시술을 하게 되었습니다.물론 재발할 것입니다.아내 sound3개월 정도는 없었지만 이전보다는 확실히 적은 목의 모양도 바뀌고 별로 들지 않을 것 같아요, 수술 전에는 재발하면 다시 한번 레이저 시술하다니 막상 칠로 나쁘지 않으면-너무 아프다.레이저에 한번 맞는 순간부터, 아, 내가 이걸 왜 한다고 했을까 후회했는데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목이 타가는 줄 알았어요.하지만 편도 절제술보다는 덜 아플 거예요.그러니까 나쁘지 않으면 첫 주 초도 안되게? 2-3쵸쯔쵸은도는 목의 아픈 것을 중심으로 쵸쿰만 식사하고 그 이캉로은 문제 없이 먹은 것 같아요 차가운 것 많이 드세요. 목이 불편해 ᄒᄒ 역시 다이어트 수술 인정! 팁이 있으면 꼭 마취약을 삼키세요.목을 깊게 마취할 수 있도록,,,깊이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아파요,,,재발되니까 신중하게 생각하세요.저는 더 심각해 영토절제술을 생각하려고 합니다.레이저가 아픕니다.겪어본 아픔이지만 다시는 하고 싶지 않았어요. 경험하지 않았던 더 아픔을 겪어보는 것이 게지만, 편도 결석 흡입해 줄 병원을 가까이에서 찾아서 주기적으로 흡입하러 가고 싶습니다.. 노원 근처에서 알려주세요.wwww #편도결석흡입 #편도 #결석 #병원 #수술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