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되는법? 연극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4:17


    >


    >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웹드라마 등 방송뿐만 아니라 매체가 다양해지면서 배우가 되고 싶어 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습니다.그래서 어항시은 배우가 되는 방법 중 가장 전문적이고 확실한 비결입니다! 연극영화과에 진학하여 기초부터 조금씩 배울 수 있도록 연극영화과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


    배우를 키우는 학과, 연극영화과에서 배우는 것과 진출 분야, 배우가 되는 방법 등 연극영화과에 관한 사항 등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



    연극영화과는 전문 연극예술가, 배우, 연기자를 양성하는 학과이다.


    연기자, 연출자, 배우, 연극, 뮤지컬 배우, 방송작가, 무대감독, 공연기획자 등 다양한 분야 진출이 가능합니다.


    >



    연극영화과는 실기가 중요한 학과이기 때문에 성적보다는 실기 위주로 준비하는 분들이 많지만,


    >


    하지만 실기반영비율이 매우 높다고 해도 성적이 어느 정도 반영되기 때문에 성적이 아침이고 고민하는 분은 성적이 반영되지 않거나 쁘띠 적반영비율이 적은 곳을 선택하는 것이 진학하는데 유리할 것입니다!


    >


    그러니까 추천하고 싶다는 연극 영화과는 in서울 4년제 대학이지만 수능,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실기와 학업 방안 서로 대어 내뱉는 서울 문화 예술대의 연기 예술학과 이프니다니다.


    >


    각종 연극 축제 공연에 참가할 기회가 주어지고 1학년 때부터 무대에 참여할 수 있는 교내 아트 홀(대극장)을 보유하고 실무 가운데 교육이 실시되고 있어연기 경험을 쌓을 수 있고 기초부터 착실하게 올라갈 수 있다 서울 문화 예술대 연기 예술학과!


    >


    국가 장학금은 물론 다른 대학 하나/3수준인 저렴한 등록금과 4년간 프로 예술가 하나 00명을 선정하고 각 분야별로 진출하게 졸업 후까지 관리하는 서울 문화 예술대의 연기 예술학과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