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국에서 넷플릭스로 미드 지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4:24

    >


    육국에서 한가한 날 집에서 미드 지정 생존자가 그렇게 재밌다며 오늘 정주행이나 해볼까라고 요즘 핫한 넷플릭스 짜면 잉그? 해당 국가에서는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없다니 이게 무슨 스토리인가!!


    ​​


    >


    알아보니 China에서는 넷플릭스의 아기 껍질이 막혀있다고 합니다.과잉인 사람만은 아니었어!


    음...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자국의 플랫폼을 지켜낸 정책이 아닐까 싶다. 실제 구글 > 바이두, 에스엔에스 > 웨이보, 유투브 유쿠(응? 이름 비슷하네?)


    >


    등, 자국의 소셜 SNS의 IPP가 중국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나라의 레벨로 매우 지지하고 있다. 왜? 아예 다른 해외 SNS 소셜들의 IPO를 막아버렸어! ᄃᄃᄃ 바로 그 유명한 중국의 만리장성 방화벽(The great firewall) 여하튼 중국에서 인터넷을 하면 될 일이 없어!! 유튜브 instar gram 안본 이후 구글 등 댁이 많아서 나열하기 어려워


    그럼 유학이 이과인 하나 하러 가는 한국인은 눈과 귀를 막고 중국에서 火궈마라탕만 먹는건가!! 그래도 과인은 마라탕이 좋으니까 하나만은 버틸 수 있을 것 같아!


    >


    마라톤참조사진


    그러나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비결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 당장 어린이 피우회를 통해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는 '어린이 피우회'란 무엇인가! 쉽게 말해 현재 중국에서 넷플릭스, 에스엔에스페북 등을 할 수 없는 것은 중국에서 접속해 중국어 림피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접속할 수 없는 것이지만 이 중국어 림피를 한국어 어린이 필로 우회하는 기술이 있다.'기위를 아는 사람은 안다'는 VPN이라는 기술이다!


    >


    vpn이 뭐죠? VPN? 중국에 가실 때는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생소한 단어 VPN.


    차이나에서 필수 아이템이자 본인의 눈과 귀가 되는 소중한 존재입니다.영유아를 대한민국으로 우회해 인터넷의 불모지, 차이나에서 대한민국처럼 인터넷을 이용하게 해 주는 고마운 존재였다.실제로 많은 필수로 사용되고 있다. ​​


    >


    여기서 VPN을 고르는 칩을 들면 즉시 안정성과 속도가 중요하다.바로 킹콩 vpn을 추천합니다킹콩vpnwww.kingkongvpn.com


    ​ ​, 킹콩 vpn은 유료 서비스로서 우선 대한민국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므로 대한민국 3대 통신사 SK KT LG선을 사용했으며 매우 안정적이고 보안성에서 뛰고 본인이다.속도는 세계에서 차감이나 빠른 대한민국 신문통신사를 이용하였으니 그대로 믿고 사용하면 됩니다! 또한 킹콩 vpn만의 또 다른 서비스, 하나 무료체험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


    킹콩 vpn 하나일 체험신청 가능하다. 사용한 적이 없다면 하나일 체험을 신청하고 한 번 사용해보고 정식으로 사용을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 ​한 1 없는 중국의 주말 중국에서 넷플릭스에 지정 생존자 킹콩 vpn까지 정주행 한번 뛰어 보자!!​ ​, 킹콩 vpn한개 1체험이 마지막으로 자신의 면 정식으로 신청이 가능해도 킹콩은 자동 결제 X가 되지 않는 시스템에서, 호 구 쟈싱 등록 후에 자동 결제에 계속 빠지고 자기 갈 것을 우려하고 서사용을 하지 않은 분들은 많이 추천된다. 이래도 안 쓸 이유가 있나. 킹콩 vpnwww.kingkongvpn.com 바로가기 신청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