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V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5:53

    이제야 겨우 여름방학이 끝나서 신고해서 개강했다방학동안 거짓말없이 알바+유튜브+넷플+왓차+운동만 하는 것 같아.요토우은강에 당 1은 넷플릭스와 왓챠 플레이 전격을 비교해 겟슴니다.나도 결제하기 전에 매일 검색하면서 비교 분석을 하고 있었는데 이미소왓챠프레ー을 6개월 결제 하고, 넷플릭스에서 한달 무료 이용 신청을 했는데 잊고 해약을 안 하고....(울음)한달 이상 결제되는 것.아..아직 고민의 너희들 때문에. 비교문 GO (이 글을 읽고도 고민이 된다면 나처럼 둘 다 결제하는 것이 편해)


    1. 넷플릭스


    >


    천조국의 기상을 보여주는 요즘 유행하는 스트리밍 앱 중 단연 넘버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천조국의 막대한 자본을 바탕으로 요즘 독자제작에 힘을 쏟고 계신 wwww 넷플릭스는 하나 단화질 자체가 선명하고 어플 UI가 굉장히 직감적으로 되어있어 sound 그냥 단순 심플한 생각. 그래서 왓챠를 먼저 써서 쓴 생각으로는 뭐가 이렇게 없는 나... 이런 생각이었는데 익숙해 지니까 심플의 미학이라고 할까? 편안함이 많이 느껴졌던 넷플릭스는 레어한 작품들이 많이 포진되어 있습니다.단지, 넷플릭스 자체 제작 오리지널 시리즈는 말할 것도 없고, 드라마의 경우에도 지금 작품이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한국이든 외국 것이든.애니메이션의 경우에도 와쳐플레이에서 볼 수 없는 희귀한 아이템이 많이 있어 한때 애니메이션에 빠져들기도 했습니다.그래서 진짜 중요한 게 다큐멘터리고 재밌는 게 진짜 많다제가 다큐멘터리를 아주 좋아하는 편인데, 왓처는 주로 BBC 스타 한 사람의 딱딱한 다큐멘터리가 많다고 넷플 다큐멘터리는 종류도 다양하고 아주 상쾌통쾌식의 외국의 최근 다큐멘터리가 많아요.검색해보면 화질이 인터넷 환경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 불편하다.뭐 그런 이야기나 있는데 그것은 환경 설정에서 바꾸어 주면 전혀 불편한 것은 없고 다만 넷플릭스로 결제할까 생각하는 이유의 중국에서 제일 싼 가격겠지만, 저의 경우는 그런 저작권 작품을 보게, 돈을 거리낌 없이 내다 편이고, 인터넷 풀은 한명의 아이인 디 춤이 몇개 만들 수 있어서, 인칭 칠로, 혹은 가족들과 함께 돈을 나누고 내면 그만큼 돈이 걸리지 않으므로, 어쨌든 나는 좀 달라진 것과 드라마를 좋아하고 애니메이션도 다른 사람들 다 보고 싶고 최근 거 같아!!나는 요즘 것을 좋아한다.그러니까 다큐멘터리도 좋아.하시ニョ 넷 플로우를 타고 싶어요.


    2. 왓챠 플레이


    >


    한국기업의 희망(?) 왓쳐플레이저능 왓쳐때부터 이용하였지만 엽사영화추천&평가어플인 왓챠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이용하여 방대한 추천기능을 특기로 내고 있는 앱이 가지고 와서 내 데이터를 베이스로 추천해준 영화의 예상성점이 실제로 내가 붙이는 것과 비슷하고, 추천해주는 것이 재미있어서 볼수록 더 재미있는 것만 본다는 극도의 장점이 있습니다.네플보다는 나에게 잘 맞는 것을 직접 고를 수 있을 것 같아.와플은 드라마나 애니메이션보다는 (애니메이션은 거짓없이 유명한것! 이 많은, 드라마는 나에 비해 하찮은것이나 극도로 유명했던것이 많다. 대중성을 고려한 쏘소리) 영화의 수가 증말인데, 그 많은 영화 수를 보면 죽을 때까지 다 보지는 못할 것이라는 시각이 있다.최신작을 제외하면 웬만한 영화는 거의 있고 영화 업로드 속도도 빠른 편.넷플릭스의 키워드는 독창성이면 왓처플레이의 키워드는 대중성이라고 할 수 있다.그리고 무엇보다 장점인 것은 가격...PC로 결제하면 4천원대, 앱으로 결제하면 6천원대( 그래도 처음에 모르고 앱으로 결제한 등신=나)비록 나는 대중적인 것이 좋아하거나 영화 좋아하거나 뭐나 무지막지하게 영화 너무 보코시프옹!하면 왓챠 플레이 추천합니다.


    이렇게 권해도 결국 둘 다 1개월 무료 이용 기간이 있어서 직접 써서 보고 더 끌리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제일 좋은 것 아니냐는 생각...저는 1개월 무료로 이용하고 신경제 정책(루와 왓챠 모두 이용하는데 영화도 좋아하고, 드라마도 좋아하고, 대중성도 좋고, 독창성도 좋으니 둘 다 결제 칠로 볼 생각입니다.그럼 아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