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밤쉘 (Bombshell: The Hedy Lamarr Story, 2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7:59

    오늘 소개 드리는 영화는 밤스에루(Bombshell:The Hedy Lamarr Story, 2017)이다.


    >


    요즘은 일부러 사전 정보 없이 영화를 보러 갑니다만 물론 간단한 일 00자 이내의 리뷰(표준 영화 예매 앱에서 보게 됩니다)은 보는 것만 너무 너무 상세한 정보를 알아내는 것은 없어요 그럭저럭 영화의 전단의 뒤편 정도의 정보만 알고 보러 갑니다.그래서 이 영화의 홍보엽서를 보고 나서, 아주 아름다운 여성이 앞에 들어 있는, 아무 설명도 없는 엽서, 도대체 이건 어떤 영화일까?라는 의문을 가지고 보러 갔는데 보고는 울먹이면서 나온 작품이라고 한다.Bombshell은 폭탄선언 아주 섹시한 금발미녀라는 뜻을 가진 단어입니다.놀랍게도 이 두 가지 의미가 구현된 작품이었어요.일 930년대에, 앞으로 시대를 풍미한 배우 이자 월드 스타였던 헤디라모이 그 주인공 이다니다 밤의 티저 영상이다


    헤디 라머의 작품을 본 적은 없지만, 그녀의 외모와 이미지는 집무과였습니다.말의 뜻으로 봐도 현재 활동하고 있는 여배우들의 이름을 몇 명 지을 수 있을 것 같아요.그 그와잉마 내가 알 수 있는 작품은 삼손과 데릴라(Samson And Delilah, 1949) 였지만 이 작품도 정말 옛날 작품이었습니다. 그녀는 이 작품에서 델릴라 역을 맡앗슴니다 그녀의 놀라운 점은 숨막힐 듯한 외견만으로는 없었습니다.그 영화는 그녀의 외모나 스캔들에 숨겨진 발명가로서의 고난과 인생에 초점을 맞춘 작품입니다. 이미 10대 초반부터 어느 장소에 등장하는 것에 도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이 숨을 가라앉히려고 할 정도의 미녀였지만 그의 인생은 순탄치 않앗슴니다· 빈 출신 유대인이었다 헤디라모은 은행 가친 아래에서 잘 자라고 그와잉지이 외모에 대한 이런 사람들의 반응에 영화계에 입문하게 됩니다.그녀는 10대 후반에 찍은 영화"엑스터시"에 의해서 섹스 심볼이며, 타락한 여성이라는 낙인 찍히게 됩니다. 영화는 이 작품을 어떻게 찍었는지에 대한 그녀의 인터뷰가 나에게 오는데 아무도 없는 카메라를 두고 찍은 장면이 편집에 의해서 과도한 섹스 장면에 변신합니다.는 파업 리이 개인 오프 라야 좋은 차례째의 결혼은 부유한 군수 업체 사장이었다(1종의 트로피 와이프였습니다)남자였지만, 그녀는 아버지의 죽음을 계기로 그와잉프지앙 아이 하고 싶었던 1을 살아가겠다고 결심하고 그 집에서 탈출하겠습니다.영국에 건가 MGM의 사장을 만과로, 그 후 미국에 와서 활동하게 됩니다.1930~40년대 할리우드 영화 산업은 열악한, 1주 1에 61근무, 새벽부터 밤까지 영화를 촬영해야 했죠 당시 접한 약물로 인해 그녀의 중년 이후 삶은 매우 불행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나머지 시간에서 발명합니다 그녀는 그와잉프지앙 아이 새로운 기반을 잡게 된 미국에 애정을 가졌으며, 그 당시 독 1의 유보토우로 많은 배가 침몰되어 많은 사람이 죽어 있는 형세입니다 그래서 해군 함정과 어뢰에 대한 전파 방해를 막기 위한 조사를 하면서 그녀는 friend인 작곡가 조지 엔터 1과 함께 다중 주파수 기법을 개발하여 특허를 냅니다(1940년)이 기술은 하나의 주파수로 서로 통신을 하던 장비가 다양한 주파수를 동시에 이용하면서 주파수의 혼란을 막기 기법으로(네.. 설명드리지만 저도 잘 모르겠어요.영화에서는 이미지로 과인이었기 때문에 이해가 쉬웠습니다.) 그 당시 처음 등장했던 라디오 리모컨과 자동 피아노의 원리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자동 피아노는 말 그대로 악보를 틀면 자동으로 연주되는 피아노입니다.조금 전에 소설 모리스를 읽지 않았다면 저도 몰랐을 악기였어요.자동 피아노 설명입니다.


    이 특허를 그녀와 조지 엔타일은 해군에 무상으로 증여하게 되는데, 그 당시 해군은 그녀에게 "이런 것을 나쁘지는 않으니 만드는 스토리로 차라리 전쟁채권이 나쁘지 말고 더 팔아라"는 모욕적인 스토리를 합니다.그리고 안타깝게도 이 기술은 이런 언제든지 따르고 2차 세계 대전 당시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정말 난초의 전쟁 채권을 팔았습니다.여기저기 위문공연 다니다가 정스토리 Kiss를 팔고 나갔습니다.그녀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면서 사람들을 돕지만, 그녀는 독일 출신이라는 이유로 그녀의 특허에 대한 정당한 권리를 박마스크하고 있습니다. 영화에는 이 귀추를 한마디로 요약해 줍니다. "헤디 라머이자 똑똑하게 해서는 안 되는 일이었습니다." 그녀가 발명해 그녀에게 전혀 경제적 이익을 주지 못한 이 기술은 현재 우리가 사용하는 GPS, 와이파이, 블루투스, 우주개발, 군사기술의 기본이 되었습니다.영화소개 글이 길어졌네요. 그럼 sound악을 들어볼까요?일. Aretha Franklin - Dr. Feelgood (Love is a serious business)


    그녀를 예기치 못한 파멸로 몰아넣은 약물중독에 관여한 맥스재그론(하나명 닥터 필굿)의 설명이 과인 시에 등장하는 곡입니다.그녀뿐만 아니라 그때 셀럽들에게 하나명 주사 의사로 활동했던 사람입니다.맥스의 의사 면허가 박마스크 될 때까지 헤디도 그의 환자였는데 비타민 주사와 놓친 그 강한 주사가 바로 히로뽕 이옷 숨니다.2.Alice Phoebe Lou-She(Live)영화의 엔딩에 등장하는 곡 임니다니다 남 아프리카 태생으로, 현재 베를린에서 활동하는 가수입니다.영화에 삽입된 곡과 같은 버전의 라이브 버전입니다.


    --------------------------------------------다행히도 그녀의 업적은 한 990년대 들어 조금씩 밝혀지고 그녀가 세상에 한 좋은 것, 그녀의 외모가 아닌 다른 이야기가 개봉됩니다 그리고 그녀가 어느 보다도 사랑한 비엔 자신의 새해 소리액후에을 본 뒤 2000년 일월에 명목합니다.이 영화가 매우 더 감동적이었던 것은 영화의 끝에 자신은 그녀의 이 얘기였습니다(내가 최근 자주 들른 블로그로 번역하신 글로 바꾸었습니다. 번역해서 주신 한 그룹의 링크는 여기요!홍차에 감사하고 있습니다~!)https://blog.naver.com/late-to-die-young/22일 2996일 7953- 아름다운 문자를 읽어 드립니다 사람들은 비이성적이며 비논리적이며, 자기 안의 적입니다.  그래도 그들을 사랑해주세요.  입니다. 좋은 일을 하면 사람들은 이기적인 동기가 있다고 매도할 것입니다.  그래도 좋은 일 하세요.  가장큰소견을가진위인이한없이시시한말을하는소인배에게무입니다.자질도 있어요  그래도 크게 소견해 주세요.  오랜 세월의 반복이 하룻밤에 무입니다.자질도 있어요.  그래도 또 실어주세요.  입니다.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주세요.  그러다 궁지에 몰릴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하세요.


    단지...내가 현재를 살고 있어서 다행이야.라는 의견이 있습니다.왠지 여자친구에게 미안하기도해요 그래서 흐뭇한 MASUnd에 눈물을 흘리고 이렇게 집에 와서 기자 드문 글을 썼네요.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미리 감사드립니다.부디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