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씨집시(Sea Gypsy) 프리다이빙 국내 최고 강사 (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8:08

    이번 처음 Sound를 배운 프리 다이빙 몇년 전부 배우고 싶었지만 미 키우느라 거의 매일 넘기고 이번에 세부에 있던 동생이 들어 1강습을 받아 봤어요.프리다이빙이 먼지도 낯설죠? 저도 동생을 통해 sound를 알게 됐는데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스쿠버다이빙과 달리 산소통 없이 알몸으로 자유롭게 물 속에 들어가서 수영하는 거예요.​


    >


    세부에 갔다가 오슬롭 고래상어를 보러 갔는데 프리했어.이 버드나무는 자유롭게 잠수해서 고래와 함께 헤엄치고 있었어요.저는 수영은 꽤 잘하는데, 물 위에 뜨는 것은 알고 있는지, 의외로 물 속에 들어가지 않아요.new 문화충격이었습니다.


    >


    고래들은 물 아래에 있기 때문에 함께 사진을 찍으려면 온갖 발길질을 해봐야 ;; 한참동안 물 밑까지 내려갈 수 있어요.프리다이빙을 전혀 모르는 저는 이 정도밖에 들어갈 수 없고, 또 숨을 길게 쉴 수 없어서 너무 답답하고 부러웠어요.


    >


    며칠 배운 다른 분들은 정말 자유롭게 고래와 수영을 하고 있었는데 부럽다.사실 스노클링은 저는 그냥 물 속에 들어가서 보고 싶은 만큼 보고 자유롭게 가고 싶은 로망이 생겼기 때문에 배워야 해서 배우려고 했는데 이제야 해봤어요.


    >


    조금만 내리면 그 생선과 자유롭게 하는데 물론 건드리고 본인 하면 안 됩니다만!나는 이번에 베이직만 이수했지만 수준 1정도밖에 이거 누구면 10m아래까지 듬뿍 들어갈 수 있대요.그러므로, 기초만 하려다 해안 달에 수준 1까지 하기로 표결했습니다.


    >


    체력만 있으면 바로 다음 날 다시 도전해도 되지만 강사 하나정이랑 맞춰야 하고, 하나단은 그날 당신들 몸인 게 놀다가 발 뒤꿈치가 다 까졌어요.피가 철두철미한 걸 모르고 하루 종일 놀았더니 제가 여미를 보고 발을 까는데 계속 물장난을 할 거라고 걱정했는데 딸이 엄마를 닮았거든요.노 힘 재미 있고 3가끔 계속 물 속에 있었지만, 본 인 올 때 비틀거린 거에요!​​


    >


    1단의 강사의 자기 소개를 하겟슴니다.세계의 오지를 돌다 세부 외해에서 수년간 현재 강사를 양성하는 최고의 강사입니다.BORN IN THE SEA가 딱 맞아요.프리다이빙을 찾아보면 자격증을 발급하는 기관이 몇 개 있는 것을 찾을 겁니다.들면 4개 정도, AIDA(아이 프니다니다)PADI(패디)RAID(레이 도), SSI또 여기의 모든 프리 다이빙 자격증을 보유한 슴니다.


    >


    나는 이 구조에 대해서 잘 몰랐지만 강의를 들으면서 보니 기본 수준만 4단계씩이며, 그 해안에 강사 과정 하나, 2,3강사를 가르치는 전문가 과정 등 각 기관마다 하나 0개 가까운 자격증이 있는데


    나 강사가 바이 바이하지 않는 한국 학과에 다니라에송 영원한 한명제 이프니다니다.현재 아시아에서 한 명이지만 중국 동시에 정부별 인구가 많은 경우 언젠가 인정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무튼 많아요?이런 사람 우리 그아잉라에도 있나요?월벽 크라츠


    >


    현재, 직접 강습을 실시하고 있는 당강사는, 일반 강사분도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만, 그 분을 양성하는 강사입니다.아주 아주 자유로운 영혼으로 언제 어디로 떠날지 모를 때 배워두는 것이 정답입니다.(저도 성급한) 아직 한국에 돌아온 지 얼마 안 돼서 행사도 진행하고 열심히 홍보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일단 저는 입문을 맛본 것뿐입니다.


    >


    입문 코스는 이론과 실전 2개의 코스입니다.저는 하루 오전 오후에 마쳤어요.일산에 있는 프리다이빙센터에서 오전에 이론강의와 시험을 보고 오후에 가까운 수작코리아에 가서 실전강의를 했습니다.시험은 제가 매우 걱정했지만 보동 남들과 비슷비슷해서 합격했어요...ㅋ)요 강의 욜도욱 들었는데(웃음)옆에 같이 들었던 학생들은 하루 00점인데...제 점수는 아무도 모른다!


    >


    나는 뭐, 그냥 잠깐의 호흡 조절과 5미터 정도만 들어가면 보통 볼 건 다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자신 속에 더 욕심이 나오지도우요다 나처럼 시작한다고 들었습니다) 큰 욕심은 안내지만 그뎀 재미 있습니다.아, 그래서 저는 물에서 노는 것을 매우 좋아해요.아랫사람이었던게 정말 후회되었어요.


    >


    특히 저는 바다를 아주 좋으니까요.우리 여미도 바다 괜찮냐고, 같이 수영도 하고, 제 동생이 자기 집 안내력이 좀 그렇지만, 같이 강의를 들은 분은 수영할 수 없지만 재미있었다고 했어요.친해져서 향후 태국에 함께 가기까지 하고, 1 하던 한강 빠도루 보도도 소개했습니다.향후 포스팅은 그래서 에키교은 동반 빠도루 보도 1고에욧.


    >


    요건 3분석 강습 후에요.마지막까지보내드린영상을보면자세가상냥하지않아서그후강의에서잘보시고교정도부탁드리고싶습니다.내 모습을 영상으로 보니 어디를 어떻게 교정해야 할지 알 수 있었어요.한 가지 달콤한 몸매를 교정해야 할 것 같아요.;;3년 전보다 많이 불었네요 내가 봐도 남자인 줄 알았어.


    >


    어쨌든 간단하게 일정을 설명하자면, 아내 소음 가 본 프리다이빙 스토어에서 이론 강의를 들었습니다.장소와 때로는 강사와 연락해 조정해 주셔야 합니다.아, 그래서 영어 본인의 차이나 어능력으로 외국인 친구와 같이 해도 충분해요.​


    >


    가까운 1산에 고런 곳이 있는지 몰랐어요.사실 스쿠버다이빙은 많이 하지만 프리다이빙은 저도 잘 적응하지 못했어요.(저는 스쿠버다이빙은 안 해봤어요)


    >


    멋모르고 아름답기만 했었는데 본인안에서 배워보니 너무 갖고 싶었어요.1단 그 핀 하봉잉만 있으면 좋겠지만...


    >


    >


    저처럼 장비가 아무것도 없어도 됩니다.저는 래쉬가드만 입고 갔어요.^^;; 초안인데 뭐가 어때요? 좋은 장비는 실력을 갖춰서 사는게 맞다고 생각하는 첫인상입니다.스포츠는 장비가 우선이라면 구입 문의 주세요. 그런데 첫 강의에 그런 이야기도 들어있으니 서둘러서 구매하셔서 후회가 되실지도 모르겠네요. 어쨌든 장비자신도 없으셔도 됩니다.강사에게 렌트할 수 있고요.(저는 수영모가 없어서 대여)님의 집시라인에서 자신있는 제품을 구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


    아무튼 생소한 분야였기 때문에 강의를 더 들으니까 조금 더 궁금한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제가 가지고 있던 스노클은 너무 볼품없어서 본가에서 구입했습니다.이거 다 한 명씩 장만하는 거예요


    >


    보통 가지고 있는 스노클 장비는 스노클링용으로 프리다이빙과 잘 맞지 않습니다.하루정도는 관계없지만 그건 댁의 찐파같은 느낌이라 새로하려고 시작했어요.너무 가볍고 부드러워서 얼굴에 자국이 안나서 좋네요.​


    >


    그리고 긴장하는 심리로 수작 스튜디오에 갔어요이런 곳이 또 고양시에 있는지 몰랐어요.규모가 작기 때문에 저처럼 아주 기본 코스를 배우는 장소로 써보려고 합니다.아내의 소리가 보는 중이라 작은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


    함께 갔다, 언제나 그랬던 것 베스트 학생!이론도 100점 맞은 실전도 100점 가까운 시일 내에 새로운 프리 다이버가 나쁘지 않아올도우쯔입니다.초등학생들도 충분히 배워서 잘 할 수 있을거에요. 배울때는 표정이 없었는데 나쁘지 않은 나중에 들어보니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ㅋ


    >


    아내의 소리를 보는 깊은 수영장 신기


    >


    오전에는 코스부터 시작해 착실하게 구조와 덕다운, 이퀄라이징, 호흡 등을 배웁니다.아까 이론에서 다 공부해 본거니까 빨리 합시다.수영을 전혀 못하는 것보다는 할 줄 아는 게 처음에는 더 빨리 배울 수 있을 것 같지만 물에 대한 두려움만 없어지면 별로 상관없는 게 맞는 말 같아요.


    >


    그리고 신기했다는 점, 저는 제가 숨을 너무 너무 못 참면 교은헤헸지만 배운 대로 하니까 1분 35초에서 55초까지 거의 채찍 일어났습니다.자꾸 하면 할수록 늘어난다고 기술하죠.(2번밖에 하지 않는 봄..네 모든 부지 전 무리 45초가 최고라 교은헤헸지만 참 신기하네요.3분도 곧 있다며 사실 못밋옷옷눙데, 몇번 와서 연습하고 싶습니다.


    >


    저는 조금 물에 잠겨 탈지증이 생기는지 다리도 강하게 금방 식고 숨이 차는데, 고치고 싶었습니다.빨리 자유로운 프리다이버가 되고 싶습니다.왜 '프리' 다이버라고 하는지 알겠어요


    >


    당 1같이 모인 사람 쓰고 예기하고 보는데 다들 뭐가 재밌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너무 재밌대요.나도 동생이 하는걸 보고 그 깊이에 들어가서 어쩔래?사실 재미는 없었지만 직접 해보니 신비한 세계입니다.프리다이빙을 즐기는 사람들이 항상 일어나다니 오릉이로 배워보는게 어때요?


    >


    레저체육은 쉽게 할수록 유리하죠.www.


    >


    사람이 많아 보이는데 모두 십시 팀이었어요.인원이 많아서 강사 두 분이 알려주셨어요.스쿠버 다이버들도 계셨지만 그 분들은 아래에 계시고 사진에 안과인입니다.


    >



    >


    강습을 마치고 자유시입니다.버디와 자유롭게 관행하려면 저는 체육에 있어서 잘하는 것도 좋지만 깨끗한 자세가 중요하다고 호소합니다.그러자면 섬세한 눈을 가진 교육이 필수다.


    >


    그래서 신자 스스로가 추해진 나의 얼굴...


    >


    동영상은 이래저래 강사가 계속 자세와 찍어서 보내주기 때문에 자기가 보면 부족한 부분 습관이 됩니다.또, 멋진 영상이나 사진도 갖고싶다면, 얻을 수 있습니다.나는 단기 다이어트 후 www


    영상 속 저는 프리다이빙에 '프'를 아내 소리로 배운 완전히 아마추어라는 점을 이해해 주세요.당신은 너무 무섭고 즐거웠던 경험이에요. 비록 발뒤꿈치는 실패했지만 후회하지 않아요.


    >


    마지막 기념촬영 이후로는 역시나 만신이네요.


    강습문의는 저에게 코멘트를 주셔도 되고요, '십시 프리다이빙'을 검색하셔도 됩니다.현재 할인행사 중이라 가격면에서도 혜택이 있어요.자세한 이 스토리는 모두 떠들어요.소견보다 많은 프리다이빙 강습이 있지만, 어떤보다 강사진이 워누다는거 말고 못받는 강사님의 교육이라는 점스트리에서 하겠습니다.https://blog.naver.com/seagypsy무료 diving/22개 587850095


    https://blog.naver.com/seagypsy무료 diving/221627193685


    ​ ​ ★ 교육 문의/장비 구매 카카오 톡 seagypsy1, 카카오 플러스 seagypsy전화.문자 01049680693도 환영입니다. ★instar gram그램 seagypsy_무료 diving *노령문의시 "요미맘"의 소개로 왔다고 스토리를 써주시면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