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드포스트와 아이드핏 아이드센스의 장단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7:56

    현재 네이버에서 새로운 블로그를 카카오티 이야기에서도 블로그를 올리는데 애드포스트와 애드핏, 애드센스의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별이 많은 게 좋은 점수야.


    네이바ー에키도우포스토 ★ ★ ★ 별 세개 1단 블로그를 만들고 901이 지봉잉야한다.글은 어느정도 성의껏 쓰면 금방 합격시켜 준다.단지, 조회수를 끌어내려고, 자기 자신의 카피와 같은 잔재주는 사용하지 말아 주었으면 한다.현재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네이버 블로그뿐이다.다른 플랫폼에는 아예 제공하지 않는 것 같다. 빅데이터가 네이버의 재산이라 그런 것 같다.카카오 에기드 피트 ★★★★ 별 다섯 개 원래 이후 에기도피트였는데 이름을 바꿨다.에키도우핏이 가장 심사가 쉬웠던 것에 스토리에 네이버에 올린 글 몇개를 열개 스무개나 복사해서 올렸지만 맨 쵸소움에는 콘텐츠가 부족하다고 거절하고 딱 1주 1다시 신청하면 합격했습니다.네이버처럼 901지봉잉야하는 제한도 없고 바로 합격된 셈이다.​ 에키도우셍스 ★ ★ 별 두개 1부에서는 에키도우의 고시와도 하지만.. 진짜 별거 아니야.이전에 일본에 있을 때, 블로그에서 한번 만들어 놓고 그럴지도 모르는데, 아예 다른..키디로 대한민국에 에키도우셍스을 신청한 것에 대략 3주일 정도 걸린 것 같다. 1단 콘텐츠는 그대로 허술하고 성의 없이지만 없도록 준비하고 두면 뭉지에 없는 좋은 문장을 5개 20개 정도 있는 경우, 신청하면 좋겠다.그래서 다른 대한민국 기업들보다 훨씬 많은 시간을 보낸다."우리는 당신의 사이트를 리뷰인 중입니다"라고 약속 없는 메시지를 보내지만, 어느샌가 합격했습니다.문재는 구글 인터페이스가 굉장히 혼란스럽다는 것.우리 본인이라 서비스처럼 직관적이지 않다.서비스 자체의 질은 좋지만 자신들이라 관공서보다 못한 인터페이스, 모르면 검색해 보라는 불친절함, 사람이 응대하는 고객 서비스의 부재가 가장 큰 난관이다.​


    아이드포스트★★★★★ 별 4개의 유저가 손을 대는 것은 본인도 없다. 다시 말해 손댈 수 있는 건 본인도 없다.광고 배치본인 예기 등 모두 네이버가 혼자 관리한다는 뜻이다.심지어 사용자에게 광고 최적화를 위한 단서의 근본인조차 주지 않는다.빅데이터는 오직 네이버의 것! 아이드핏 ★★★ 여기는 광고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


    그리고 사용하기 쉽다. 코드복사해서 티스트리 플러그인에 붙이면 땡이다.사용면에서는 전혀 불만이 없다. 사용하기 편하고 맞춤법도 가능하니까요.


    >


    특정 카테고리의 선전 차단 기능도 있다. 굳이 제한을 두는 사람이 있을까.어쨌든 내 블로그가 나쁘지 않다, 나쁜 선전에 사용되는 것을 막고 싶다면 좋은 기능이었다.어린이를 위한 센스★★ 성계 어린이용 센스는 심사를 통과해 나쁘지 않고 더욱 엄격하다.기능은 아주 많지만 인터페이스가 불편해서 뭐가 뭔지 모르겠어.유튜브 같은 소비자 인터페이스는 잘 돼 있지만 어린이 센스 같은 상업용 도구는 전직 공무원들이 만드는 느낌.그래서인지 티스토리에 어린이 이드센스 자동선전을 붙였더니 뜨지 않았다.웹마스터의 화면이 바뀌었는데 개편이 있어 나쁘지 않고 티스토리 선전표시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트러블이 발생해도, 꽤 전의 정보에서는 참고가 될 만한 것이 없고, 사용할 만한 정보를 찾는 것도 어렵다.어린이를 위한 센스는 일반적으로 다운로드만 하면 되며, 유투브라고 하면 쓸 수 있는 방법이었다.


    아이드포스트★★★★별넷의 수익성은 정확히 다른 서비스보다 낫다. 어디까지 나 지금까지의 결과로 보았을 때, 다른 서비스보다 낫다는 것으로 블로그이라는 작업(?)을 1에 곳을 보면 보수가 좋지 않아서, 지나친 기대는 금물이었다


    >


    이렇게 100원도 안 과인. 오는 날과 몇천원의 학과에 다니는 오는 날과 업 다운이 매우 높다.어떤 날은 한꺼번에 1만원을 넘기도 한다. 백만 원짜리 가방 같은 게 가끔 팔리기 때문일지도 몰라. 비싼 제품이 꽤 올라가 있는 경우가 있어.​ 최근 1주 1의 수익은 오링이도우포스토에서는 노출 8000에 8000원 정도 나 오고 있으므로 노출 1당 1원 정도다. 클릭은 17도.


    지난 달 만원 이달 만원 식으로 월 만원씩 더 올리는 중.)(폐지 일정 각)​ 역시 하나의 장점은 월 5천원만 수익이 나도 통장에 돈으로 입금한다는 것이었다 아기도 피트 ★ ★


    >


    최근 몇 백원씩도 나오더니 다시 10원대로 내려가고 오르지 않는다.유입이 아무래도 챠후그와, 카카오로 와서 조회 수가 떨어지는 것도 이유이고, 그렇게도 선전 노출 3000에 클릭 세번인데 아직 1000원을 넘지 못한 것을 보면 수익을 기대하기 어려울 것 같다. 향후를 원하는 사람들은 쓸 돈이 없는걸까?


    >


    에두빛은 5만원이 되어야 지급이 가능하다.즉 만원까지 달고 포기하면 카카오가 낼름 하는 것!1-만원 채운 계정이 백만개만 되어도 2백억이지만, 대작은 기업의 정책으로서는 좋지 않다.언제 블로그만 하고 5만원을 채우나?​ 애드 센스 ★ ★ ★ ★ 애드 센스는 100달러 이상을 환전할 수 있다. 유튜브 아니며 블로거 나쁘지 않고 100달러도 못 버는 사람들은 콘텐츠만 제공과 수익은 구글에서 몰수하는 방식이다.유튜브의 경우 하드디스크 등 유지비가 들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다.클릭 건 수백~300 하는 동영상도 모두 보관하고 있지만 이것이 돈이 될 것은 없어 구글도 나프지앙의 아름다운 투자를 하고 유테유보가 클 때까지 기다림이다.​


    네이버가 한때 블로거나 지식인 같은 플랫폼에서 수익 배분 없이 혼자 왔다 갔다 욕을 먹었지만 정작 최근 유튜브에 경각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수익 체계를 만드는 것 같다.하지만 웬만한 노력으로는 블로그가 밥벌이가 어렵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아기도포스트가 어느 정도 수익이 과다하기는 하지만 언제 얼마 들어갈지 예측하기 어렵고, 글을 아무리 잘 써서 올려도 네이버가 상위를 드러내주지 않아도 에블로그의 생명이 좌우되기 때문이다.이는 통계를 계속 모니터링해 온 느낌으로 얘기하는 것인데, 하나부 블로그에 조회수가 쏠리는 것을 막으려다 조회수를 채우면 해당 글의 노출을 막아 버리는 것 같다.(모든 블로그에 공평하게 기회를 주는 명목) 그래서 언제 떨어질지 모르는 저품질 공포... 최근에도 저품질 처분으로 멘붕이 무너지는 사람이 많다.리뷰 제안이 있으면 복음 등은 꼭 해야 하고 가혹하지 않게 찍은 사진이나 글만 올려 달라.소비자들도 어느 것이 돈을 받고 쓰는 리뷰인지 몇 초 안 봐도 다 안다.사람이 보고 알 수 있는 것은 AI가 봐도 금방 알 수 있다는 소견하자.네이버는 AI가 콘텐츠를 선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


    네이버가 검색 품질과 어뷰징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어 얼마 전 프랑스 최대 AI연구소를 네이버가 만들었다고 광고할 정도다.에키두빛은 첫 입금만 원을 채우려면 욕심도 없이 몇 년은 그냥 넘어가야 할지 모르겠다.아기도 센스는 아무래도 유튜브 전용으로 써야 할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