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한달 공짜 가입하기 (feat.킹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4:21

    최근 넷플릭스가 대유행이다. 미스터션 사인부터 킹덤까지, 게다가 유행의 미드, 영드, 일드까지. 없는 게 없는 넷플릭스프리뷰로 넷플릭스 드라마와 영화를 봤는데.. 도저히 끌 수가 없어서 넷플릭스에 가입하기로 했습니다.


    [넷플릭스 홈페이지]


    신경제 정책(리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조 썰매 타기에서 '30하나 무료 시청'버튼으로부터 본인 온다. 아마 넷플릭스의 고도의 전략이 여기에 숨어 있는 것은 아닐까. 풍부한 드라마와 영화를 이렇게 많이 재방송해서 한달동안 열심히 시청했더니... 넷플릭스를 끊지 못한다는게 당연한 것인가!!


    >


    다만 가입하기 전 홈페이지를 살펴봤다.


    >


    >


    >


    그렇게 결심했어. 넷플릭스에 가입하기로!!


    ​​


    넷플릭스에 가입하기 위해서'301무료 시청'버튼을 과감하게 눌렀다.


    '멤버십 요금제 보기'를 선택하고 어떤 요금제를 사용할지 선택한다.


    >


    나는 아무래도 스탠더드 요금제(두 동시 시청과 HD화질시청)이 게재도 가격 대비 효율이 높은 것 같아 이것으로 선택하는 것이었다.


    >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등록하는 단계입니다.


    >


    여기서 사용하는 어카운트는 TV, 스마트 폰, 태블릿 등 모든 장소에서 동 1에 사용하게 된다.


    >


    무료 월 이용이 끝이 있으면 자동적으로 한달에 12,000원씩 결제를 할 정보를 등록하는 부분이었다.


    >


    대부분의 신용카드는 모두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계속 결제정보 등록을 진행하도록 한다.


    >


    결제 정보까지 등록이 완료되었다면 넷플릭스에 가입이 완료되었을 것입니다.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면 알림과 특별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


    넷플릭스를 시청할 기기를 선택합니다. 1개 1개에 스마트 텔레비전, 스마트 폰의 요령은 태블릿이어서 컴퓨터를 선택합니다. 물론 다른 디바이스를 선택해도 상관없다.


    >


    넷플릭스의 초기화면에서 선택하는 프로필이 표시되는 부분입니다. 5명까지 프로필을 추가할 수 있어 선택한 프로필은 각각 넷플릭스에서 본 이력이 저장된다.


    >


    나쁘지 않은 콘텐츠를 3개 선택할 것이다. 나쁘지 않게 넷플릭스에서 추천 콘텐츠는 이때 선택한 콘텐츠의 종류에 따라 표시되는 것이 달라진다.


    >


    전화번호를 인증하는 부분이었다.코드 받기를 통해 전화번호를 인증하고 나쁘지 않게 중간에 틀렸을 경우에 대비한다.


    >


    입력된 전화번호로 인증번호가 수신될 것이다. 인증 코드를 입력하고, 전화 번호를 인증 완료한다.


    >


    최종적으로 넷플릭스에 저장된 계정의 정보를 확인하는 화면이었다. 문제가 없다면 지금 넷플릭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내가 제일 보고 싶었던 킹덤을 보기로 했어. 그런데 성인물을 보려면 나이 인증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


    연령인증을 위해 고인의 정보를 입력하고 "코드를 획득"하면 연령인증을 완료합니다.


    >


    등록한 휴대폰 전화번호로 수신된 인증코드를 입력하고 인증을 받는 것을 클릭하면 연령인증이 완료된다.


    >


    이제 넷플릭스에서 킹덤을 볼 수 있게 되었어!!


    넷플릭스는 많은 드라마와 영화를 제공한다. 솔직히 어느 것을 볼지 찾기가 더 힘들고 어려웠다. 또, 글로벌 대기업 넷플릭스의 힘을 보는 것 같았다.그냥 킹덤을 보기 시작했는데 요즘 킹덤을 보면 또 무엇을 봐야할지.. 마음부터 행복한 감정에 빠지기 시작했다.


    ​ ​ ​ ​ ​ ​ ​ ​ ​ ​ ​ ​ ​ ​ ​ ​#넷플릭스#한달 무료#가입 방법#스탠더드#베이직#프리미엄#1개월 무료 이용#킹덤#계정 발생#성인 콤뎅츄#연령 인증#프로필#프로필 등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