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aily] :: 덕업닷컴, 글배우, 글쓰기 클래스, 셀럽과 같이 하는 취미생활 모임, 신청 및 이용비법, 혜택 안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6:54

    잠시 사라졌던 책과 친하게 지내려고 하는 최신.중요한 시험을 마치고, 과 시노부서 2개월째 1주일에 1권씩 독서를 실행하고 있습니다.책을 읽으면서 항상 와인도 작문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고, 가끔 남편에게 농담sound으로 와인도 작문을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다.그러다 우연히 접한 #덕업닷컴!


    >


    이번에 아내의 실정을 알게 된 #톡업닷컴은 롭과 함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요덕업닷컴 사이트가 더 눈에 들어온 것은 메인에 떠있는 #문장배우 작가님의 #힐링 글쓰기 모임입니다! 를 보고!


    >


    취미로 글을 써보고 싶다고 항상 생각하지만, 막상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서, 평소에 가끔 읽던 글들의 #문장배우님과 직접 함께 할 수 있다니.관심이 엉터리로!


    >


    아마 많은 사람들이 SNS에서 여배우 작가님의 말을 접했을 거야.그래서 반이름도 #힐링글쓰기반이라니 벌써부터 힐링이 되는 기분이다. 후후후.


    >


    책 읽는 것 외에는 별다른 취미가 없었는데 이를 계기로 글쓰기를 배우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11/16에서 4차례 진행되는 하나 정 후, 참가 인원도 20명 안팎에 그리 많지 않았다.심지어 최근#를 오프 닷컴이 출시 직후 40퍼.센트나 할인이!


    >


    문배우 작가님의 말은 읽었지만 사업에 실패한 뒤 자신을 위로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다는 것은 몰랐다.사막 같은 감정에 작은 오아시스를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는 글이 가슴에 사무쳤다.


    >


    직접 글 배우들이 작업하는 작업실에서 이루어지는 덕업닷컴, 글 배우, 글쓰기 클래스! 헤이리에서 고민한 뒤 다음 장소에서 복합문화 힐링 공간도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작가와 함께 #글쓰기 클래스의 기회가 생긴다는 것은 정예한 하나인데 어떻게 그런 서비스를 떠올릴 수 있었을까. 대조


    >


    하나회의주제는남의시선을의식해서힘든나에게.글의영감을위해서산책을하고사색을하는시간을갖고쓰기스킬에대한강제책을받아서직접쓰면서자신감을가질때때로.이렇게 알찬 시간을 보내면서 나라면 글쓰기 실력뿐 아니라 문학적 영감까지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


    >


    2차 모임의 주제는 "피곤한 "나 " 나쁘지 않는다"," 좋아하는 것이 없거나" 나쁘지 않다.왜 이렇게 주제 1프지앙, 1"쁘띠 쁘띠"이 감정에 맺힐까.사실 이 모임의 주제는 문장배우 작가의 책 제목이기도 하다.


    >


    3번째 테마는 아무것도 아닌 요즘은 없다.


    >


    4번째 주제는 "오・항상처럼 싫은 날은 없다"라고 하는 테마.주제만 봐도 어떤 작문을 쓰고 싶다는 마음이 솟아 오지만 혼자 쓰려고 하면 제대로 못쓸 것 같지만 작가와 모두 하고 싶어


    >


    >


    #톡업닷컴의 모임 장소는 #글 배우 작가님의 작업실에서 이루어진다.


    >


    #파주 출판단지에 방문했을 때, 출판업자뿐 아니라 다양한 작가님 작업실이 많다고 들었는데, 문배우님 작업실도 있고...."사진만 봐도 뭔가 고독감을 느끼게 하는 다양한 이미지가 있는 공간이었다.


    >


    그 밖에도, 정내용 매우 본래의 클래스가 있어, 모든 분야에서 최고라고 하는 분들과 참가할 수 있기 때문에, 꼭 한 번 들러 보는 것은 어떨까요.


    >


    직접 가격을 지불하고 반을 등록하는 데 다시 묻는 질문 Q&A도 찾아봤다. ᄒ_ᄒ.!


    >


    그리고 현재 유료 회원으로 등록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시네 Q의 신도림점 프리미엄 이 쿠르 라이 그데토우크뵤루그와은 영화 예매권 2장을 받을 수 있고, 공유, 오피스, 쉐어 하우스 전문 기업인 유니언 브랜드로 하나 연 연계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역시 종각 취미 클럽 전문 공간인 NUGUNA이용 시, 세미나실, 모든 소움료 40%할인이 매주 평밖에 2개월 간 진해된다#를 오프 세미 나도 무료로 참가 가능한 혜택까지!


    >


    #취미생할반 #취미생할반 #취미생할반추천 #취미생할반추천 #취미생할반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