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지민 '블랙스완' 지민 무대 집중 조명+극찬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7:05

    >


    안녕^ 라몬이다!! 오늘은 지민이의 소식이야!! 당장 만과인 봅시다!!


    >


    미국 그래미 어워즈에서 블랙 스완 무대까지 세계 곳곳에서 트렌드를 누르고 화제를 낳은 방탄소년단(BTS), 미국 저명한 주간지 타임니지(TIME), 글로벌 패션매거진(Vogue), 영국 대표 일간 메트로(Metro), 미국 문화예술계 유력지 페이퍼매거진(Paper Magazine) 등 미영 유력 매체 지민에 대한 특별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이 27한 미국 공동입니다(TIME)는 "방탄 소년단 지민의 2020년 그래미 헤어 룩에 팬들이 흠뻑 빠졌다"라는 제목으로 지민의 고급에서 세련된 비주얼을 집중 조명했습니다.TAYOSHI(TIME)는 방탄소년단이 미국에서 처음으로 플래티넘을 달성한 K팝 그룹이라는 역사를 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래미상 후보가 되지 못한 데 대한 팬들의 실망을 전하면서 "그런 본인 멤버 지민이 새롭게 모습을 보였을 때 단숨에 시선이 모아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언론은 지민이 완벽하게 소화한 새 헤어스타일은 이 그룹에 헌신하는 팬들의 감정을 뒤흔들었고 지민의 새 금발에 대해 팬들은 SNS에 끊임없는 찬사를 보냈다며 때때로 쏟아진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전했습니다.​


    >


    또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 보그(Vogue)는 2020의 그래미 어워즈의 레드 카펫의 패션에 쥬이지에어"RM의 은은한 트렌치 코트나 스웨터 조합, 지민의 눈에 띄는 갈색과 훈제 색이 컬러 차단된 가죽 코트는 그들에게 완벽하게 어울리고 sound악계 가장 큰 무대에서 활기 찬 남성 패션의 순간을 만들어 낸 "이라고 평가했다.전 세계 sound 악, 예술, 패션 등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미크문화예술계 유력지 '페이퍼 매거진(PAPER Magazine)'은 공식 계정으로 '올드타운 로드 올스타즈' 공연을 펼치고 있는 록스타 비주얼 지민 사진과 함께 "그는 멋지다, 세상에"(He is just so coolomg), '지민처럼 제발 나를 바라봐 주세요(Please look at melikethis jimin)'라는 글을 올려 "지민이 바라보는 프로사진까지 올렸다.


    미쿡뿐 아니라 영국의 주요 일간지 메트로(Metro)도 가세했습니다. 'BTS 지민이 R.M을 바라보는 눈빛처럼 자신을 보는 사람을 만과인'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지민이 릴 과인즈엑스와 함께 공연하면서 밴드를 바라보는 동안 아미들의 가슴과 전 세계를 녹였다"고 전했습니다.​ 방탄 소년단 지민은 믹크의 그래미 어워드 이후 트위터에서 월드 와이드를 비롯한 55개국 실 때에 트렌드에 이름을 올렸으며 200만건을 넘는 온 그프랴은에서 화제성을 입증했습니다.지민은 무대뿐만 아니라 아기 하트 라디오나 더 레이트 쇼 위드 제이다스코든 등 미쿡 방송에서도 특유의 착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했습니다. 그래서 북미 매체 '코리아부(Korea boo)'는 BTS가 쇼에 과인타과 인명호스트는 우연히 지민에게 빠지게 되었다고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는 지민에게 특별한 센스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이 28일, 방탄 소년단이 미쿠 구 CBS'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이 다스 사설 컬럼'에서 신곡'블랙 스완'을 최초로 유 산출한 뒤 북미의 연예 매체'콜리의 '은 "안무를 해석하고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능력이 탁월한 지민이 '블랙 스완'하나의 무대를 최대한 우아하게 만들어 준 "과 칭찬했습니다. 언론은 그아잉이 블랙 스완 무대 지민이 타고난 "댄서 유전자"를 알 수 있는 5개의 안무의 디테일을 집중적으로 분석했습니다.


    미국 언론 올케이팝은 '네티즌과 언론이 방탄소년단의 블랙스완일 무대 지민을 선정하고 칭찬한다'는 제하의 기사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은 그의 명성이 높고 우상시되는 댄스스킬에서 또 한번 큰 영향력을 보였다"고 평가했습니다.#방탄소년단 #bts #BTS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지민 #집중조명 #극찬지민 #극찬지민 #보라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