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의 코미디 미드 추천 BEST 3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2:39


    안녕하세요 여러분~어느새 목요일 1이다!!!시방 내 1이면 금요일 1야!!지금 한숨 돌리고 싶어 이제 곧 쥬스토 리이지만 모두 쥬스토 리는 뭐야 모두 메인 스토리에는 계획이 있나요?


    >


    거실에 큰 소파가 있으면 시간이 없어서 잠 안 잔다, 그런 날에 소파에 누워서 책이 나쁘지 않다. 읽으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고


    >


    하루야와 씨~1리모컨 들어 기록하면서, 과자도 주고 먹고 즐겁게 재주 찾아가면서 누구의 소견 없이 텔레비젼을 봤어도


    >


    아이들이랑 친국하고 팝콘이랑 sound료 사거나, 극장에서 못 본 영화만 봐도 밤을 새고, 근데 본인은 이번 주 중으로 하루는 코미디 미드를 보는 것으로 판정했어!!


    그래서 코미디 미드 추천 Best 3을 소개하려 하고 본 잉눙코메디ー도라마을 보면서 주 중의 걱정을 모두 잃어 버리는 거야!!이번 주말은 심각하다_ 진지하다_Only코미디 첫 번째 코미디 미드Friends(프렌즈)


    >


    아주 고전이지만 코미디 미드의 대부라고 할 수 있죠.너무 촌스럽지만 너무 재밌어요.남자 3명, 여성 3명이. 그래서 적당한 선두에 각 캐릭터의 매력이 시즌마다 뜁니다.


    >


    요기로 보이도록 짝이 이렇게 되는 건 아니지만, 그들의 초면 얘기가 그 자체로 코미디 같은 그런 미드죠.요즘은 모두들 자기가 먹고 있지만.. 울면서 이 미드를 보고 그들을 보면 감회가 새롭습니다.두 번째 코미디 미드Mom(맘)


    >


    주인공 안자신의 페리스 얼굴이 대폭소 코미디 장르로 하드캐리를 해주시는 www 엄마는 알코올 중독으로 인생 최고?! 두 부자가 술을 끊고 정상적인 가족으로 돌아가려는 에피소드를 다뤘습니다.얼굴만 봐도 힐링되는 기분ᄏw 개념없지만 미워할수없는 그녀들이에요..세 번째 코미디 미드 The Big Bang Theory(빅뱅 이론)


    >


    하태~ 하태~ 하태~ 괴짜과학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빅뱅이론이 제가 추천하는 코미디미드의 마지막!!! 코미디도 나쁘지 않고 로맨스도 나쁘지 않다면 추천합니다.금발의 미녀와의 로맨스를 꿈꾼다면 추천@!!!다소 어이가 이루어지고 있지만 매력 넘치는 그들의 모습에 빠져들죠.레드 선


    정말 재미있는 미드들이 많은데 이번에는 개그미드를 추천했어요.Best 3의 로더가 후후 다음에 무엇을 가지고 오는지는 기대하세요!!그럼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