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옥자 넷플릭스로 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0:34

    앗푸루뽕 준호 감독의 옥자가 개봉되었네요.어제 지하철에서 어떤 분이 핸드폰으로 옥자를 보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개봉하는 날 휴대폰으로 영화를 볼 수 있니 이게 가능한지 궁금하시죠?


    >


    넷플렉스라는 세계 최대의 유로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볼 수 있는 영화이기 때문입니다."넷플릭스"라는 이름은 인터넷(NET)과 영화(flicks)에서 따왔다고 합니다.스트리밍 서비스뿐만 아니라 드라마나 영화 등의 콘텐츠를 처음부터 제작하는데도 와쇼스키 남매감독 센스8(Sense 8), 그래서 SF드라마 익스팬스(Expance) 등도 넷플레이스가 제작했습니다.이번 봉준호 감독의 신작 옥자는 넷플리스가 돈을 낸 영화 라차소리에서 넷플릭스로만 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는데 특히 한국 정부에서는 극장 개봉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그러나 넷플릭스와 멀티플렉스 극장간의 의견조율 실패로 국내에서의 개봉은 소규모 영화관에서만 볼 수 있는 것입니다.원래 새 영화가 개봉하면 3주간 홀드백에 Vod, Itv에서 공개를 못하는 버릇을 옥자가 깬다는 두유로 멀티 플렉스가 공개를 거부했습니다..소규모 영화관에서만 개봉한 상영관을 찾을 수 있네요.내친김에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계란도 보고미드도 보려고 할 것이다.


    넷플릭스, 가입하기 일탈


    >


    원하는 멤버쉽을 선택합니다.한달 free 이용권은 프리미엄만 선택 가능하게 되어 있네요.한달동안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보라는 뜻이겠죠한달동안 free로 이용해볼게요


    >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넣고 등록 버튼을 누르면


    >


    결제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을 입력합니다.free 1개월 이용 후'등록한 카드로 자동 결제됩니다.해약 3개 전에 알람메하나이 온다고 하니 해약할 때는 잊고 화챕니다.


    >


    19세 이상을 증명하고 개인 정보의 동의에 동의하면 지금 넷플릭스의 멤버십 서비스를 한달 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영화 옥자 넷플릭스에서 보기, 한달 무료, 회원등록


    댓글

Designed by Tistory.